04

공지사항

복지뉴스

구로구 구립소년소녀합창단 ‘사랑의 하모니’

2012년 11월 21일

– 24일 구로구민회관에서 제2회 정기공연…입장료 2000원 받아 불우이웃돕기 전달
– 지난해 1월 초등학생 50명으로 구성 … 소프라노 박준영, 테너 최상배 초청 무대

○ 구로구 구립소년소녀합창단이 24일 오후 7시 구로구민회관에서 제2회 정기공연을 펼친다.
○ 구립소년소녀합창단은 연말을 앞두고 진행되는 올해 정기공연을 불우이웃돕기 콘서트로 기획했다. 이를 위해 입장료 2000원을 받아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한다.
○ 공연의 주제는 ‘희망나눔 콘서트 우리들의 겨울이야기’다. 바리톤 김기용씨가 지휘하는 구립소년소녀합창단은 이날 공연에서 뮤지컬, 민요, 대중가요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.
○ 소프라노 박준영씨와 테너 최상배씨도 ‘사랑 나눔 무대’에 동참한다.
○ 구로구 구립소년소년합창단은 ‘음악을 통해 어린이들의 사회성, 예술성을 키워주고 구의 문화수준도 향상시킨다’는 취지로 지난해 1월 초등학생 50명과 상임지휘자, 반주자, 단장 등 총 53명으로 구성됐다. 단장은 구로구 김찬식 행정지원국장, 지휘는 김기용씨, 반주는 박정현씨가 맡고 있다.
【구립소년소녀합창단 사랑나눔 공연】

구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을 통하여 음악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함

■ 공연 개요
공연명 : 희망나눔 콘서트 우리들의 겨울이야기
일 시 : 2012. 11. 24(토) 19:00
장 소 : 구로구민회관
출 연
○ 구립소년소녀합창단(지휘 김기용)
○ 소파스트릿(서울공연예술고 댄스팀), 성악가(테너 최상배, 소프라노 박 준영, 바리톤 김기용)
주 최 : 구로구
■ 공연 특징
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하여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
공연을 통해 모금된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전달

출처: 구로구청 홈페이지